자주하는 질문

자주하는 질문

  • 5이미지를 수정했는데 변경되지 않아요

    이미지를 덮어쓰게 되면 사용자의 브라우저 캐시에 의해 수정된 내용이 바로 확인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.

    Shift + F5 또는 Ctrl + Shift + Delite 키를 눌러 캐시된 이미지 기록을 삭제 후 새로고침하여 다시 확인 부탁드리며,

    모바일의 경우 사용하시는 브라우저 환경설정에서 사용 기록을 삭제 후 확인해주시면 됩니다.

  • 4에스크로(구매안전서비스) 이용확인증은 어떻게 발급받을 수 있나요?

    에스크로 (구매안전서비스) 이용확인증은 이용중인 PG사로 발급 요청을 할 수 있습니다.


    단, 이용하는 PG사가 일반 카드 및 계좌이체 PG사이며, 최초 계약 진행 시 에스크로 구매안전서비스를 신청한 경우에만 발급이 가능하오니 

    각 PG사의 고객센터 또는 1:1 문의게시판을 통해 발급 요청하시기 바랍니다.


    카페24 가이드 확인 (클릭)

  • 3카페24 FTP 사용 방법

    쇼핑몰 관리자 페이지(프로모드) 우측 상단의 FTP 버튼 클릭 시 나오는 화면 좌측 메뉴에 '웹FTP'가 표시된다면 기존방식, '디자인FTP'가 표시되면 리뉴얼된 방식입니다.


    기존 방식 카페24 가이드 : https://serviceguide.cafe24.com/ko_KR/FT.WF.html


    리뉴얼 방식 가이드 : https://serviceguide.cafe24.com/ko_KR/FT.DF.html


  • 2상품등록/배송비 등록 등 운영에 필요한 부분도 진행해주시나요?

    저희가 제공해드리는 서비스는 쇼핑몰 기능 개발/디자인 부분이며 운영에 관련된 부분은 도움을 드리고 있지 않습니다.

  • 1카페24에서는 기능개발이 제한적이라고 하던데 어떤 이유 때문일까요?

    여타 쇼핑몰 솔루션과 마찬가지로 카페24의 경우에도 기능의 기본단위인 모듈들이 모여 페이지를 구성하게 됩니다. 이 모듈은 서버에서 데이터를 가져와 보여주는 역할을 하며, 모듈로 인해 빠르게 사이트 개발이 가능합니다. 하지만 개발업체에서는 모듈자체의 접근/수정이 어렵기 때문에 기능/디자인 개발에 제한적입니다.

이전 페이지
  1. 1
다음 페이지